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척추측만증 수술,주사없이 교정!!

알고싶어요~! /척추측만증교정 클리닉

by Begin Again-강남세란의원 2013. 3. 26. 12:05

본문

척추측만증 수술, 주사없이 교정!!!

 

 

 

척추측만증 진단을 받고도 그대로 방치할 경우 척추가 빨리 노화되고

목이나 허리디스크, 척추관 협착증 등 각종 허리질환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심한 경우 심폐기능도 저하되면서 호흡장애나 위장장애가 생기며 몸의 기능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척추측만증 교정은 조기에 발견하여 적절한 치료를 하는 것이 심한 기형으로 진행되는 것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일반인들에게 생소했던 측만증은 학교에서 검진을 시작하는 학교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척추측만증이 많이 발생하는 성장기 학생들을 둔 학부모님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척추가 옆으로 휘는 증상도 있지만 척추의 마디마디가 휘어지고 회전하는 경우가 있어 치료가 쉽지 않습니다.

 

 

 

척추측만증 수술만이 최선이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지만 개인의 증상에 따라 얼마든지 수술없이 치료가 가능합니다.

강남세란의원에서는 다수의 임상경험을 통해 자체적으로 치료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약물이나 주사 또는 수술에 의존하지 않고 자연치유를 유도해 자세 및 체형을 바로 잡아줍니다.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함으로서 균형잡히고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척추측만증이 발생하는 연령대의 대부분이 10세 전후의 뼈의 유연성이 좋은 성장기 즉 청소년들이 많습니다.

성장기에는 키가 자라는 동안 측만증의 각도도 점점 휘어져 악성측만증으로 발전될 가능성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으므로

조기에 발견시 적절한 치료를 통해 척추측만증 교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소년기에 진단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증상을 그대로 방치한 후 성인이 되어서 치료를 하러 오는 분들의 경우도 자주 봅니다.

이러한 경우 측만증이 더 심해져 치료를 진행해야하는 경우가 많았기때문에 아쉬움이 남습니다.

 

 

  

 

 

>> 강남세란의원 김수연원장이 알려주는 일상생활 속 척추측만증 교정 방법!

 

1. 다리를 펴고 상체를 숙이는 스트레칭을 틈틈이 합니다.

2. 의식적으로 어깨를 핀 당당한 자세습관을 길러 줍니다.

3. 복부의 근력을 강화하기 위한 운동을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